id: '2081942',
container: s,
size: '1000,60',
display: 'inlay-fix'“微笑天使”的英文怎么打??_百度知道
“微笑天使”的英文怎么打??
我有更好的答案
smile angle
Smiling Angel
Smile Angel 微笑天使 Miss Universe 宇宙小姐 Smiling Angel (微笑天使)、Miss Universe(宇宙小姐)
其他类似问题
为您推荐:
微笑天使的相关知识
等待您来回答
下载知道APP
随时随地咨询
出门在外也不愁给金恩圣写的《微笑天使》的歌词是什么?_百度知道
给金恩圣写的《微笑天使》的歌词是什么?
提问者采纳
是咿咿姐姐写给小五的那首歌么?
--------------------------------------------------------------- 歌词:
你笑的滋味 草莓般的口味
冰激凌不如你甜美
阳光般体会 天使都沉醉
看到你 一切都无所谓
你笑的滋味 棉花糖的滋味
躺在云上飞 是否有双翅膀 在你后背
不然你怎么那么像天使 那么可贵 hey you baby
你可知道你有多甜美
你的笑容里 有种魔力
无论谁都会被吸引
hey you baby
你今天有没有好心情
阳光是为你定义
因为有你就有好天气
那么多星星 (唯独爱你)
那么多魅力 (唯独疼你)
你是纯白色的疗伤系
有着天使般微笑的甜蜜
你笑的滋味 草莓般的口味
冰激凌不如你甜美
阳光般体会 天使都沉醉
看到你 一切都无所谓
你笑的滋味 棉花糖的滋味
躺在云上飞 是否有双翅膀 在你后背
不然你怎么那么像天使 那么可贵采纳哦
其他类似问题
为您推荐:
微笑天使的相关知识
等待您来回答
下载知道APP
随时随地咨询
出门在外也不愁成诗京微笑天使歌词_百度知道
成诗京微笑天使歌词
歌词的要!!最好是中文版的。
提问者采纳
eo namane eehyeongeemyeon andwegettnee heemgyeopge naege on nareul eelk' 걸 보만는e paraejyeo beoryeosseo aesseo kamchoojee mara jweo neon jjeeng keuryeodo sheelcheung an naneun sarangseureom cheonsaeegeol amoodo pol soo eopge soomgyeodoogo sheep'Tell me that you love me Can not stand that you'고 있 자&#51032:You make my heart keep pumpin'그두 같고 나 않곡 미t know what your want I want youRap] Ya break my heart feeling blue Got no club don'에지도 좀아아ve never mine you really break my heart짜인의내에o sheepjeeneun ana pooranhan maeumppoonya Tell me that you love my cannot stand that you'은갑을게음속 아제이고면 보amseureo-oon sagwa kat'고난려와게 같 버 애&#51613:이 바써런 착상 내ve never mine you really break my heart jjajeunnaega hwareulnaedo~ neoe meesomanbomyeon pabokat'고줘 더 마 꽂 나다 안랗러어 미 깨희나만 빛에소진넌소 사니 감고 화심eong peen maeumsogeul chaeweojweo yeop'게 불 주사eun na Tell me that you love my cannot stand that you' /를 뿐어소한 노 화져만;사음지 그 힘 하 찡·편치 함지의마어 너절지운 아Tell me that you love me Can not stand that you'어 예살Narration] Give your love in my heart Wait fot you until your come I don'도어 없 보 인까 늘 너 I cant stop myself lovin'형ve never mine you really break my heart jjajeunnaega hwareulnaedo~ neoe meesomanbomyeon pabokat' 있어eengk'게도(Repeat) 目前没找到中文的罗马게 또 다&#47732:황혔도 네 싶되 있성 지줘보가나 안 You make my heart keep pumpin'를 잃안 I can'까보스의주eo neo-e p' 탐 숨뿐 너겨게고의 텅친가겠게 핑 youGeei I think love I have a crush on you RepeatTell me that you love me Can not stand that you't stop my selt lovin'들고 바면넌소a kkaemooreo joogo sheep'줬내 장 비이스추 바렸만은지eo anajoogo sheep'도 또만 모 잊는eun na neon nooga pwado ajoo yeppeugo t'수야 화면 내서의 너걸줘는를어어크을 내 온 나 you Geel I think love I have a crush on you (repeat) Tell me that you love me cannot stand that you' 내증 천아 내 사ve never mine you really break my heart jjajeunnaega hwareulnaedo~ neoe meesomanbomyeon pabokat'인 채e jom eesseo jweo neomaneul parabogo eesseo pee-eo eettneun nae maeum hamkke eesseojweosseum jeegap soge ne sajeeneun norak'면물 싫증나 누 사 같 애나고께 같 옆 넌 이ve never mine you really break my heart짜인의를 봐 바 안천래어음 걸는eun na Narration) Give your love in my heart wait for you until you come i dont know what you want i want you Rap) Ya break my heart feeling blue got no club dont wanna leave ya i want to conceive ya come to my complete mind naege tagawa na-e t' 화만 또도속쁘은마보아한ve never mine you really break my heart짜진라과 미 싶야사 너 마내t wanna leave Ya I want to conceive ya Come to my complete mind내이 볼 마의 너지두는 빈 친 말 불eu peet bwasare kkochyeosseo neon modooege neul cheenjeolhae keuraeseo chakgakdeul hajee namane aeeeneengeol eetjee anattdamyeon naege teo eesang jangnancheejaama yoksheemee jeenancheen keolkka jasheenee eopneun keolkka pooranhan maeumppoonya Tell me that you love my cannot stand that you'작 욕 작 나걸았신;겹은워음래안어 없 싶보증랑무 바주 않  싶ve never mine you really break my heart jjajeunnaega hwareulnaedo~ neoe meesomanbomyeon pabokat' 있각해&#51020
为您推荐:
等待您来回答
下载知道APP
随时随地咨询
出门在外也不愁

我要回帖

更多关于 柯南快斗之天使的微笑 的文章

随机推荐